공지사항

올바른 식습관~~

영양사 0 1359

올바른 식습관은

    건강한 내일을 위한 어렵지 않은 해법!  올바른 식생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식생활이란?

     제때에, 다양한 식품들을 골고루, 자신의 체중과 활동량에 알맞게, 싱겁게 그리고 즐겁게 먹는 것입니다.


우리릐 식생활은?

   최근 식생활의 서구화, 불규칙한 식사, 잦은 외식 등 다양한 식생활의 변화로 뇌혈관질환, 심장병, 위암, 고혈압성질환, 당뇨병 등의

   만성 질환이 해를 거듭할 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습관 불균형이 원인이 된 만성 질환은 올바른 식생활로 식습관의 개선을 통해서만 좋아질 수 있다.
  

올바른 식생활은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규칙적인 시간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자연적인 식품을 골고루, 과식하지 않고 싱겁게, 즐겁게 식사하는 것이 올바른 식생활입니다.


건강한 내일을 위한 어렵지 않은 해법!     올바른 식생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양소라는 것은 특정한 한 가지 식품에만 함유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식품에 골고루 포함되어 있으므로

 영양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면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여 너무 과하거나 부족되는 영양소가 없도록 합니다.

      

가장 건강한 체중 즉, 표준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로뎀나무 요양원에서는 입소한 어르신들의 영양 상태를 고려하고,

           어르신들의 입장에서 먹고싶은 음식, 계절식품등 다양한 조리법을 연구, 제공하도록 애쓰고

           영양관리기준(열량, 식품군별 필요 영양소)에 마추어 메뉴를 작성하여

           일반식, 유동식으로  당뇨식, 고혈압, 경관식등 치료식으로 급식하여 드립니다.

           항상 영양적인 급식, 위생적인 급식, 안전한 급식관리를 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로뎀나무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는 동반자입니다  

             

0 Comments
제목